< 창원 반송시장 족발 맛집 " 반송정 " 포장해서 먹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얼후기

창원 반송시장 족발 맛집 " 반송정 " 포장해서 먹었어요!

by 찡찡고니 2019. 11. 5.

창원 반송시장 족발 맛집 " 반송정 " 포장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찡찡고니에요 ㅎ

오늘은 며칠전 먹었던 족발이 생각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반송정

반송시장 안에 있는 반송정이라는 족발집이에요 ㅎ

신난고니님의 추천으로 여기서 여러 번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원래 일반 족발만 먹었었는데

반반족발이 있는 걸 보고 일반족/불족 반반으로 포장 주문했어요 ㅎ

 

주문을 하고 난 뒤에 반송정 내부도 밖에서 둘러보았는데요

반송정내부에요

내부에는 이렇게 앉아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마련돼있어요.

삶은 족발들

앞쪽 매대에는 이렇게 방금 삶은 족발들이 대기를 하고 있네요 ㅎ

즉석으로 잘라주세요

일반 족발은 매대에서 바로 썰어주시고

불족은 안쪽에서 조리를 해서 주세요.

카라멜색소NO, 화학조미료NO

색소와 조미료가 들어가 있지 않으니 더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ㅎ

소스들이에요

옆쪽에는 이렇게 일반족을 찍어먹는 소스가 있어요.

하나씩 주시니 더 필요하신 분은 달라고 말하시면 돼요 ㅎ

얼른집에가고싶다!!

5분~7분 정도 기다린 거 같은데 저희께 포장돼서 나왔어요 ㅎ

제가 여기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하나 더 달라고 말해서 총 2개를 받았습니다ㅎ

 

이제 포장한 족발을 들고 집으로 고고씽!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

오자마자 손발 씻고 상에 꺼내놨어요 ㅎㅎ

 

이런.. 꼼수?!  ㅎㅎ

일반족 밑에 보시면 고추와 마늘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쌈장이 들어있어요 ㅎ

군침줄줄 ㅜ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_*

일반족살코기

먼저 일반족!

반송정의 족발은 따뜻할 때 살코기보단 껍데기 부분이 더 맛있답니다

저는 들다가 껍데기가 떨어져 나갔어요 ㅠㅠ

진짜 소스 개짱짱

일반족은 이렇게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되는데요

이 맛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진짜 불향 가득이에요.

이제 처음 맛보는 불족!!

반송정의 불족발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매콤하고 양념에 불향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었어요ㅠ

특히 불족발은 밥이랑 먹으면 금상첨화!

 

이렇게 사진을 찍고 나서

뼈만 남을 때까지 둘이서 엄청 먹었네요.. ㅋㅋㅋㅋ

 

 

안주로도 제격, 한 끼 식사나 반찬으로도 먹을 수 있는 족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자니 또 먹고 싶어 지는데요 ㅠㅠ

오늘.. 또 먹어봐야 할까요?ㅎㅎㅎㅎ

 

업체명 : 반송정

주소 : 창원시 성산구 반림동 17-13번지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73번길 20-11)

평일 오픈 오전 09:00 ~ 마감 24:00

토, 일 오픈 06.30 ~ 마감 24:00

설날, 추석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