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합성동 맛집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 왕돈가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얼후기

창원 합성동 맛집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 왕돈가스!!

by 찡찡고니 2019. 9. 29.

창원 합성동 맛집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 왕돈가스!!

안녕하세요. 찡찡고니입니다 ㅎ

오늘은 창원(마산) 합성동에 있는 왕돈가스 맛집!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마산 합성동 지하상가를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그런지

금세 출출해져 밥집을 찾다가 합성동에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이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탐진강

이름을 탐진강 면사무소로만 알았는데

국수의 명가였네요!! ㅎ

 

간판

입구에 이렇게 영업시간이 적혀있었어요.

오픈 시간 : 10:30분

주문 마감시간 : 20시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

 

가게 안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생각했던 거랑 달리 다른 메뉴들도 꽤 있었어요 ㅎㅎ

탐진강 면사무소는 1인 1 메뉴로

저희는 왕돈가스랑 판모밀을 하나씩 시켰어요 ㅎ

 

안내문

돈가스 속이 붉은색이어도 익은 거라 안심하고 먹으라네요 ㅎㅎ

 

먹거리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판모밀에 넣어먹을 파와 겨자, 무를 간 것이 있고

돈가스 소스와, 밥, 김치와 단무지가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왕돈가스가 나왔습니다 ㅎㅎ

 

크기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ㅎㅎ

손바닥 2개는 넘는 거 어마어마한 크기!!

가위와 집게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ㅎㅎ

 

돈가스

 크기가 크다고 해도 두께까지 두껍지는 않아요.

고기를 얇게 펴서 튀기는 것이 특징인가 봐요 ㅎㅎ

저희 돈가스는 붉은 부분은 없었어요. 

 

이렇게 돈가스를 자르는 도중에 판모밀과 육수도 나왔어요 ㅎ

 

판모밀
육수
이건 판모밀 육수에요.
판모밀육수

돈가스도 다 잘랐으니 이제 기호에 맞춰서

판모밀 육수를 만들어봐요 ㅎㅎ

 

간무
간 무를 많이 넣을수록 시원한거 같아요 ㅎ
겨자
겨자는 적당히 !
파
파는 씹히는 맛이 좋으니 왕창!!
섞자
잘 섞어주세요

 잘 섞은 육수에 판모밀을 적당량 넣어서 적셔주고 호로록!

 

찍먹
음

돈가스도 양념에 푹 찍어 드세요

처음엔 양념이 그릇 한가득이라 너무 많은 거 아닌가 했는데

전부 찍어 먹을 정도로 양념이 딱 맞게 나온 거였어요 ㅋㅋ

 

그렇게 즐거운 식사시간이 끝나고..

 

다먹었다

식탁 위가 처참해졌네요 ㅋㅋㅋ

좀 깔끔하게 먹었어야 하는데.. 직원분들께 죄송하네요 ㅠ

 

일단 탐진강 면사무소는 너무너무 맛있네요 ㅎ

둘이서 먹기에는 좀 많네요 ㅋㅋㅋ 양이 많은 게

이곳의 매력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ㅎ

 

제가 탐진강 면사무소를 다녀온 건 이번이 2번째인데요.

처음으로 간 곳은 창원 도계동에 있는 곳이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나 깔끔한 정도는 도계동이 더 좋았던 거 같아요.

 

탐진강 면사무소 본점의 느낌은

우연히 골목에 들어섰을 때 발견한 맛집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만큼 맛있고 푸근한 인심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ㅎ

 

국수의명가 ! 탐진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