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장어맛집 " 장어 명가 " 산성동에 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얼후기

대전 장어맛집 " 장어 명가 " 산성동에 있어요!

by 찡찡고니 2019. 9. 12.

대전 장어맛집 " 장어 명가 " 산성동에 있어요!

안녕하세요 찡찡고니입니다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바로 장어구이인데요.

전 장어를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몸보신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따라갔다가

장어 맛을 알게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집이라 소개해드려요 ㅎ

 

장어명가입구
장어 명가의 입구입니다.

택시를 타고 도착을 하니 커다란 간판이 먼저 눈에 띄었고 사장님이 입구에서 맞이해주셨어요.

먹거리 골목에 있는 곳이 아니라 찾아가지 않는 이상 눈에 띄진 않겠더라고요.

 

민물장어
장어는 민물장어죠!!

입구로 들어서니 오른쪽엔 신발장이 있고 내부는 20평 정도 돼 보였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먼저 메뉴판을 스캔했습니다 ㅎ

 

메뉴판
가격이 ㅎㄷㄷ하죠? 주변에서 그나마 저렴한 곳이었어요.

장어 명가의 차림표입니다.

소금구이 or 양념구이 한판에 59000원이고  소금반 양념반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버지께서 양념을 더 좋아하시는 관계로 양념 한 판을 시켰는데

저희는 예약을 하고 오지 않아서 사장님께서 20 분정도 걸릴 거라고 언질을 해주셨어요.

시간이 넉넉하지 않거나 인원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을 하셔서 기다리는 일 없이 바로 드실 수 있도록 하세요 ㅎ

 

주문을 마치고 나니 사모님께서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셨는데요.

 

밑반찬
명이나물
명이나물도 있네요. 전부 리필 가능해요.

반찬이 나오고 나서 저는 명이나물부터 먹어봤어요. 달달하고 짭조름하니 싸먹기에 딱이더라고요.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르고

 

장어양념구이
장어 양념구이 한 판이 나왔어요!!!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한두 점 먹어버려서.. 조금 부족해 보이죠?ㅋㅋ

매콤한 양념을 생각했었는데 하나도 맵지 않아서 아이 데리고 가족단위로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본연의 맛을 봤으니 쌈에도 한번 싸먹어봤어요.

 

쌈
쌈을 싸서 한입에!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장어를 즐기지 않아요..

정확히는 식당에서 사 먹는 장어는 물렁물렁하기만 하고 맛없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여기 양념구이는 ㅜㅜ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가 장어를 안 좋아하는 걸 아시는 아버지도 제가 계속 맛있다고 하니

" 거봐,  맛있는 데는 맛있다니까 " 라고 하시면서 드시더라고요 ㅋㅋ

 

반주와 함께 수다를 떨면서 먹으니 순식간에 한 판이 없어지더라고요.

눈치 빠른 저희 아버지! 다 먹기 전에 반판을 더 시키셨어요ㅋㅋ

 

리필
반판 추가요!!

저희가 빨리 먹어서 그런 건지 아니면 투명한 돌판이 열이 오래가서 그런 건지

첫 번째 판에 있던걸 다음 판으로 옮길 때까지도 따듯하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그렇게 2시간 반 정도 식사를 했고

 

빈 돌판
텅텅..

그 결과 이렇게 빈 돌판만 남게 되었어요 ㅋㅋ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도 사장님께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말씀드렸어요.

전 이렇게 맛있는 장어는 처음이었거든요..ㅠ

 

그리고 계산을 하면서 나오다 보니

 

튀김전문점
수제튀김 전문점이에요.

장어 명가 바로 옆에 붙어서 " 앤 더 바사삭 "이라는 수제 튀김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메뉴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여기는 사장님 내외의 며느님께서 하신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장엇집은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애들이 먹지 않을 수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아이들 먹을 만한 게 없어서 망설여질 수도 있을 텐데요.

바로 옆에 튀김 전문점이 있으니 편식하는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외식하기엔 정말 안성맞춤인 곳 같아요. 

 

업체명 : 장어 명가

주소 : 대전 중구 산성동 167-4번지

(대전 중구 대둔산로 445번길 29)

연락처 : 042-532-7066

 

 

 

 

댓글